업력
24 년
고객사
50,000 개
교육과정
30,000 개
수강생
8,000,000 명
어느 날, 마케팅 능력자가 되어버렸다!
디지털 마케팅
챌린저스
단기 완성! 압도적인
디지털 마케팅 실무
풀스택 강의
탑티어 강사진에게
배우는 최신 이론과
실무, 트렌드
국비지원
교육비 전액 무료
디지털 마케터는 이런 일을 할 수 있어요.
이 과정을 수료하면
이런 마케팅 능력자가 될 수 있어요
디지털 마케팅 챌린저스가
압도적인 이유
Special 1
디지털 마케팅 A to Z를 한번에!
어디서도 볼 수 없는 고농축 커리큘럼
딱 한 달만 투자하세요! 기본기부터 브랜딩, 데이터 분석, 전략, 트렌드까지,
실무 N년차도 잘 모르는 디지털 마케팅의 정수를 모두 알려드려요.
디지털 마케팅 전략 수립
• 디지털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 플랫폼 전략
• PPC, SEO, 키워드 최적화 전략
•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 페이스북 마케팅 전략
• 이커머스(eCommerce) 마케팅 전략
• 디지털 네이티브
• 고객중심 경험설계 마케팅
• DATA 마케팅 전략 수립
• 디지털 콘텐츠 최적화 전략
• 디지털 콘텐츠 구성 법칙
• 브랜딩 전략, 콘셉팅
• 브랜드 리뉴얼
• O2O & 옴니 채널 전략
• 고객경험(CX) 지도 구성 전략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브랜드 리스크 관리
•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IDEA)
• 팬슈머와 펀슈머
• 프리미엄 브랜드
• 리(Re)-브랜딩
• 브랜드 레버리징
• 마켓 5.0 시대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브랜드 케이스 스터디
• 유통 생태계
• 플랫폼 시대 소매 채널 커뮤니케이션
• 뉴커머스
• 생존하는 브랜드 vs 소멸하는 브랜드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 빅데이터의 마케팅적 활용가치
• 데이터 분석의 이해
• 소비자 반응 및 리뷰 분석
• 데이터 스크래핑을 통한 데이터 구조화 수집
• 트렌드 분석을 통한
마케팅 인사이트 발굴
• 광고 성과 데이터 분석 및 해석
• 로그 분석의 이해
• 위치 기반 지도 데이터 시각화 기법
• 마케팅 데이터 해석 접근법
• 마케팅 성과의 인터랙티브 대시보드 구축 전략
Special 2
국내 마케팅 분야 탑티어 강사진의 직강!
오직 휴넷에서만 만날 수 있는 구성! 국내 최고의 마케팅 전문가 3인의
고퀄리티 강의가 준비되어 있어요.
전 대기업 빅데이터 센터 총괄
현 데이터마케팅 솔루션 기업 대표
신도용 대표님
(현) ㈜와이드코어(데이터마케팅 솔루션 기업) 대표이사
(현) ㈜마이셀럽스(AI 어플리케이션 그룹) 이사
(전) CJ 그룹 빅데이터센터 총괄
(전) 다음소프트 더마이닝컴퍼니 팀장
(전) 맥킨지 Digital Marketing External Expert
(전) Coleman Research Group Expert(Internet
Marketing in Korea)
EBS 비즈니스 리뷰 출연!
디지털 마케팅 분야 1타 강사
이승윤 교수님
(현) 건국대학교 경영대학 마케팅 분과 주임교수
(현) 디지털마케팅 연구소 소장
(현) 한국마케팅학회, 소비자학회, 한국유통학회 이사
(현) 한국기업경영학회 부회장
(현) Nielsen, Global Marketing Research Firm 선임 연구원
국내 유수 대기업 자문
브랜드와 유통 분야의 마케팅 구루(Guru)
서용구 교수님
(현) 숙명여자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원장
(현) 한국유통학회 회장
(현) 국가브랜드위원회 자문위원
(전) 산업연구원(KIET) 유통산업담당 수석연구원
(전) 르 꼬르동 블루 Hospitality MBA 한국 Director
Special 3
국내외 기업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와
현업 전문가 인터뷰
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전략 수립/실행 사례를
강의 영상과 카드뉴스(45개)로 확인하세요!
김대우 대표
더 제너럴리스트
(전) 플레이스 캠프 총 지배인
주제 : O2O, 옴니 채널 전략
송혜윤 수석 연구원
대학내일20대연구소
주제 : 디지털 네이티브
김광민 매니저
틱톡
주제 : 플랫폼과 바이럴 마케팅
조광명 대표
비루트웍스
주제 :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차상우, 우승우 공동 대표
더 워터멜론, 비마이비
주제 : 브랜드 전략, 콘셉팅
Special 4
현업에 즉시 적용 가능한 Action Toolkit
전체 강의 자료와 요약본은 기본!
즉시 활용할 수 있는 45개의 액션 툴킷과 방법론을 받아 실무에 적용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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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리님
내년에 창업을 예정하고있는 사람으로서 준비과정 중 일부 필요한 강의를 찾던 중 우연히 'hunet'을 발견하여 위 과정을 수료하였고 향후 사업을 운용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는 의견입니다. 오래전 미국에서 패션 머천다이징 마케팅을 공부하였으나 당시는 대부분의 인식이 아날로그적이었고, 위 강의에서 현재 디지털 시대의 데이터에 대한 중요성이 사업운용에서 필수적인 요소가 된 시대에 창업 전에 반드시 인지해야 할 중요 포인트를 공부할 수있었습니다. 데이터관련 강의를 좀 더 쉽게 활용하기위해서는 기본적인 툴로서 엑셀 등을 원활히 다룰 수 있다면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위 강의를 수강하는 사람들이 복습의 과정에서 엑셀 등 부수적인 툴로서 공부할 수 있는 강의에대한 휴넷 강의 프로그램이 좀 더 다양했으면 어떨까하는 의견입니다. 위 강의를 수강하는 처음 단계에서 강의하는 교수님의 강의내용을 메모를 하며 수강하다보니 시간이 지체되었으나 31회차 강의부터는 교수님의 동영상 강의를 따로 메모하지 않고 시청하여 정해진 시간 내에 강의를 수료할 수 있었습니다. 위 강의에서 특히 데이터관련 부분은 매우 중요한 부분이라 반드시 복습이 필요한 부분이라는 의견입니다. 마지막 45회차 강의에서 "데이터를 읽는 능력의 한계가 곧 내가 보는 세상의 한계다."라는 어휘는 향후 창업을 예정하고 있는 저의 입장에서는 사업 운용에서 매우 중요한 'Key-Point'가 될 것입니다. 'hunet'를 우연히 발견하게되어 매우 유용하고 우수한 퀄리티의 강의를 수강하게 된 것에 감사드리고 향후에도 'hunet'에서 필요한 강의를 수강하여 사업운용에 큰 도움이되는 'insight'를 기대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2024.08.07.수
최*란님
디지털 마케팅을 정말 하나도 모르고 시작했는데 디지털 마케팅에 대해서 1부터 10까지 다 알 수 있었습니다 특히 디지털 마케팅의 트랜드, 브랜드 마케팅,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등 디지털 마케팅 내에서도 다양한 분야를 공부하다보니 직무 전환을 고민하던 저에게 디지털 마케팅에 더 가까워진 것 같습니다 특히 실제 브랜드 사례들과 현직자분들의 인터뷰가 인사이트를 키우는데 정말 도움이 많이 된 것 같습니다 혹시나 디지털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데 아직 아무것도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 입문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 이라 생각합니다
조*연님
개인적으로 마케팅을 전공한지 10년 이상이 지났고, 특히나 코로나를 겪으면서 급속하게 변화하는 디지털 마케팅 분야를 좀더 공부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본 강의를 통해 MZ세대를 위한 특화된 디지털마케팅에 관한 많은 인사이트를 얻게 되어 만족합니다. 다만, 어떤 이유인지 모바일로 강의 확인이 어려워 PC로만 수강해야했던 점은 많이 불편했습니다. 사내 기획서 작성, 마케팅 전략 등에 두루두루 활용할 예정이며, 데이터 크롤링 등을 파이썬 등의 프로그램이 아닌, 쉬운 방법으로 알려주셔서 업무에서 다방면에서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최근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를 알고 싶다면, MZ세대를 겨냥한 마케팅을 하고 싶다면 꼭 한번 들어보세요.
김*영님
처음에 강의를 듣게된 이유는 오직 마케팅에 관심이 생겼었기 때문입니다. 아무것도 모르던 상태였기 때문에 어떻게 시작할지 막막했던 상황에 디지털 마케팅 챌린저스를 알게되었습니다. 비용 부담도 없고 빡빡하지 않은 강의로 간단히 들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등록을 먼저 했습니다. 모르던 상태로 시작해서 이해를 못하면 어떡할까란 생각에 떨렸지만 강의의 구성과 강사님분들의 좋은 설명으로 초보자인 저도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아쉬웠던 점은 크게 없지만 중간에 OX퀴즈가 없어졌던 것이 조금 아쉬웠던거 같습니다. 마지막 부분에 나오면 다시 기억을 되살리며 푸는게 좋았습니다. 또한 마지막 부분 실습 부분에서 사용하던 앱이 현재 크롬 웹스토어에 없던게 아쉬웠습니다. 저는 이 강의를 마케팅에 대해 알고 싶은분들이라면 꼭 들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미 두명에게나 추천한 상태이며 누군가 마케팅에 대해 관심이 있다면 이 강의를 추천할 예정입니다.
님
해당 강의를 처음 수강하기로 마음 먹었을때 과연 이미 현업에 있는 저에게 얼마나 도움이 될까 반신반의 했었습니다. 강의를 다 듣고 나니 생각보다 유익했던 부분이 더 많았던 것 같네요. 다시금 마케터라는 직무에 대해 마음가짐을 다잡는 시간이 되었고, 제가 많이 부족했던 데이터 드리븐 부분까지 잘 채워진거 같아 매우 좋았습니다. 향후 해당 강의 후속으로 업데이트 된 마켓 트렌드와 인사이트 등 좀 더 심도깊은 퍼포먼스 마케팅 영역까지 다루어주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했습니다.
김*현님
디지털 마케팅의 세부 영역(예- 검색광고) 은 강의를 찾아보곤 했으나 체계적으로 디지털 마케팅 전반을 이해하기에는 부족함이 있었어요. 이 강의는 그런 목마름을 해소시켜 주네요. 강의 파일도 주시긴 하지만 저는 관심영역은 따로 워드 정리 햇습니다. 필요할때마다 찾기 기능 통해서 바로 바로 확인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디지털 마케팅 전반을 이해하고, 세부 기법으로 내려가시면 좋을것 같아요 워드 정리본에 하나씩 추가할 생각입니다.
송*준님
혼자 마케팅 관련 직종을 준비하면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막연했습니다. 그러다 진로 설계사분이 이 강의를 추천해주셔서 듣게 되었는데, 관련 직종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된다고 느꼈습니다. 다양한 측면으로 분야 지식을 넓힐 수 있고, 면접 준비 등 취업 준비생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정보를 알기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집에서 혼자 수강하는 사이버 강의여서 집중도가 떨어질까 스스로 걱정했는데,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코카콜라나 네이버 같은 기업들, 그리고 주변에서 볼 수 있는 현상들을 통해 관련 지식을 자연스럽게 배우다 보니 몰입도도 있었고 효과적으로 교육을 받은 것 같습니다. 따라서 마케팅 분야 시작 단계에서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이런 분은 꼭 들으세요, 두 번 들으세요.
이 강의는 국비지원 무료 강의(K-디지털 기초역량훈련 과정)로 수강신청 시, 국민내일배움카드로 자비부담금을 결제해야 해요.
발급받은 국민내일배움카드가 있으신가요?
업력
24 년
고객사
50,000 개
교육과정
30,000 개
수강생
8,000,000 명
최대 수강생 보유
고용노동부
기관평가 5년 인증
BHA(Best HRD Academy)
최우수 훈련 기관 인증
Best HRD 인적자원개발
우수 기관
ISO 9001 품질
경영 시스템 인증
고용보험 환급과정이란?
직무향상 지원금이란?
비환급이란?
대상한정 과정
지식포인트
교수
닫기교육비 | 120,000 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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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할인 | -23,000 원 |
프로모션 할인 | -10,000 원 |
이벤트 할인쿠폰 | -3,500 원 |
신규회원 할인쿠폰 | -200 원 |
지식포인트할인 | -500 원 |
할인교육비 | 99,000 원 |
기업규모란?
산업분류 | 상시근로자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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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조업 | 500명 이하 |
광업 | |
건설업 | |
운수업 | |
출판, 상, 방송통신 및 정보서비스업 | 300명 이하 |
사업시설관리 및 사업지원 서비스업 | |
전문, 과학 및 기술 서비스업 | |
보건업 및 사회복지 서비스업 | |
도매 및 소매업 | |
숙박 및 음식점업 | 200명 이하 |
금융 및 보험업 | |
예술, 스포츠 및 여가관련 서비스업 | |
그 밖의 업종 | 100명 이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