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력
24 년
고객사
50,000 개
교육과정
30,000 개
수강생
8,000,000 명
요즘처럼 빠르게 변화하는 애자일 조직에서 대리 직급은 더 이상 단순히 사원의 멘토, 팀장의 팔로워가 아니에요.
팀의 중심이자, 최고의 퍼포먼스를 내야 하는 핵심 직급이에요.
우리팀의 중심,
대리에게 필요한 능력은
대리만큼
일에 진심일 순 없어
내가 원하는 데이터를 척척 뽑고 기획, 개발, 분석, 운영까지!
하나의 프로젝트를 책임지는 비즈니스 오너가 되어보세요.
회사에서의 진로가
미로처럼 느껴진다면
빠르게 변화하는 조직에서도
여러분의 커리어를 높일 수 있도록
스킬 중심의 직무 전문가로 성장해 보세요.
커리어 끝판왕
Top-tier 현업 강사진
실무 중심의 콘텐츠 기획력을 갖춘,
검증된 교수진&실무 전문가들이 과정에 프리미엄을 더했어요.
학습도 게임처럼, 게이미피케이션
학습을 하나의 여행처럼, 러닝저니
정신없이 바쁜 당신에게 딱!
숏폼 러닝
성장하는 사람들의 습관
북러닝
핵심 인사이트만 쏙쏙 뽑아
카드뉴스
같이 성장하고 경험을 나누는
위클리 미션
엑셀만으로는
조금 부족한 직장인
본격적인 퍼포먼스를 내야 할 지금이 바로
정가 | 500,000 원 |
---|---|
12개월 무이자 할부 시 | 월 41,670 원 |
* 단체수강 시 할인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기업교육 문의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 수강신청기간
2023년 10월 26일까지
· 학습시작일
2023년 11월 01일
· 학습기간
총 3개월 , 복습기간 1년 제공
· 단체 교육문의
1588-6559
· 커리큘럼
1개월 비즈니스 오너십 / 2개월 데이터베이스 인사이트 /
3개월 애자일 커뮤니케이션
· 학습방식
온라인 or 모바일(진도 연동)
· 수료기준
각 과목별 진도율 80% 이상, 시험 60점 이상
업력
24 년
고객사
50,000 개
교육과정
30,000 개
수강생
8,000,000 명
최대 수강생 보유
고용노동부
기관평가 5년 인증
BHA(Best HRD Academy)
최우수 훈련 기관 인증
Best HRD 인적자원개발
우수 기관
ISO 9001 품질
경영 시스템 인증
오늘도 휴넷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왜 하버드 MBA 졸업생들은 PO를 직업으로 가장 많이 선택할까요?
하나의 비즈니스에 대한 책임을 지는 프로덕트 오너의 모든 것
뱅크샐러드 전 CPO에게 직접 배워보세요.
Road Map | Contents | Lesson 1 | Lesson 2 | Lesson 3 | |
---|---|---|---|---|---|
#아이디어를 성공으로 이끄는 마인드셋 | 1. '비즈니스 오너'의 마인드셋 | 우리의 아이디어는 성공할까 | 고객경험(UX)이란 무엇인가 | 주어진 상황을 받아들이기 | |
2. '비즈니스 오너'의 역할과 책임 | 비즈니스 오너란 | 관리자이자 중재자 | 항상 고객 중심 | ||
#실무 프로세스 AtoZ | step 1. 조직과 팀의 WHY 설정하기 |
3. 신사업의 첫번째 관문, 비전과 목표설정 | 비전과 목표의 이해와 중요성 | 비전을 설정하는 방법 |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 |
step 2. 프로젝트의 WHY 설정하기 |
4. 프로젝트/프로덕트의 잠재력 분석법 | 고객 니즈의 크기 분석 | 고객 니즈의 빈도 분석 | 진출 시장에 대한 이해 | |
step 3. 고객 연구 |
5. 사업초기 단계의 고객 연구 | 얼리어답터 분석 | 고객 인터뷰 | 고객 인터뷰 실무 노하우 | |
6. 사업운영 단계의 고객 연구 | 고객 목소리를 듣는 방법 | VoC 분석법 (정성분석) | 데이터 검증법 (정량분석) | ||
step 4. 비즈니스 구현하기 |
7. 고객이 만족하는 사업 구축하기 | 고객의 Pain Point 적용하기 | 고객의 Know-How 적용하기 | 고객의 잦은 생각과 행동 적용하기 | |
8. 린 프로세스 | 린 프로세스의 이해와 중요성 | 린 프로세스 적용하기 | 린 프로세스 실무 노하우 | ||
step 5. 프로젝트 이끌기 |
9. 프로젝트 관리법 | 프로젝트 개요 작성 | 프레임워크 선택하기 | 프로젝트 리딩 소프트스킬과 하드스킬 | |
10. 애자일 방법론 | 애자일 방법론의 이해 | 애자일 방법론 적용하기 | 애자일 방법론 성공사례 | ||
11. 협업 노하우 | 의사결정 노하우 | 타 부서와의 협업 노하우 | 리더십/커뮤니케이션 노하우 | ||
#꼭 기억해야하는 실무자의 꿀팁 | 12. 리더를 단단하게 만드는 마인드셋 | 우리는 실패할 수도 있다 | 기본에 충실하라 | 신사업에는 (아직) 답이 없다 |
이런저런 강의를 들어도 막상 실무에서 활용하기 어려운 사내 DB.
실제 DB 접근, 추출, 데이터 시각부터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내리는 과정까지 함께 해보세요.
모듈명 | 차시명 | Lesson 1 | Lesson 2 | Lesson 3 | |
---|---|---|---|---|---|
데이터 베이스 분석 마인드셋 | 1. DX 시작하기 (일하는 방식의 디지털화, 왜 중요한가) | 왜 코딩을 배워야 할까요? | 데이터베이스(DB와 SQL이 필요한 이유) | 필수프로그램 설치 및 커리큘럼 안내 | |
실전 SQL 4단계 | SQL 기초, Select/Where문 연습 | 2. SQL의 시작! Select 쿼리문 | Select 쿼리문이란? | 데이터베이스 살펴보기 | Where 절 미리 살펴보기 |
3. 특정 데이터만 가지고 오고 싶다면? Where절 연습하기 | Where절 연습하기 | 이외 유용한 문법 배워보기 | 함께 연습해보기 | ||
통계내고 정렬하기! (Group by/ order by) |
4. 범주의 통계를 내주는 Group by | Group by 개념 | SQL 쿼리가 실행되는 순서 | Group by 기능 알아보기 | |
5. 정렬이 필요할 땐 Order by | Order by 개념 | Where 절과 함께 사용해보기 | 자주 발생하는 문제 파악 | ||
6. Group by, Order by 같이 연습하기 | Order by 연습하기 | Group by 연습하기 | 이외 유용한 문법 배워보기 | ||
Left/Inner Join | 7. 여러 정보를 함께 볼 수 있을까요? Join! | Join 개념 | Join의 종류 (Left/Inner Join) | Join 본격 사용 해보기 | |
8. 자, 이제 데이터를 추출 해봅시다! 본격 쿼리 작성 | 배웠던 문법을 Join과 함께 사용 | 직접 쿼리 작성 | 한번 더 총 복습! | ||
9. 결과물을 함께 보고 싶을땐! Uinion | Union 개념 | 결과물 합치기 연습 | 한번 더 복습! | ||
실전 데이터 분석! SQL 자체 함수 | 10. 길고 복잡한 쿼리문, 어떻게 직관적으로 쓸 수 있을까요? | Subquery 개념 | Subquery 연습 (where, select) | Subquery 연습 (from, inner join) | |
11. 실전에선 어떤 문법들이 많이 쓰일까요? | with절 개념,연습 | 실무에서 유용한 SQL 문법 (문자열) | 실무에서 유용한 SQL 문법 (Case) | ||
12. 복습 또 복습! | SQL 문법 복습 (초급) | SQL 문법 복습 (중급) | 마무리 & 실전 데이터 분석을 위해 준비해야 할 것들 | ||
잘 다듬어 놓은 데이터, 꿰어야 보배다 : 공유를 위한 데이터 시각화 |
13. 매일 업데이트 되는 데이터, SQL로 추출할 수 있을까요? | 실전 데이터 분석 : DB살펴보기 | 실전 데이터 분석 : 가설 세우기 | ||
14. 분석하고 싶은 지표들을 추출 해봅시다. | 실전 데이터 분석 : 데이터 추출하기(1) | 실전 데이터 분석 : 데이터 추출하기(2) | |||
15. 추출한 데이터를 사용하여 시각화를 해봅시다. | 실전 데이터 분석 : 그래프 그리기(1) | 실전 데이터 분석 : 그래프 그리기(2) | |||
데이터분석 사고하기 | 16. 축하합니다! 이제 여러분은 원하는 데이터를 추출 할 수 있습니다! | 실전 데이터 분석 : 인사이트 정리하기 | 실전 데이터분석 사고하기 |
애자일 조직에서의 업무 소통은 무엇이 다를까요?
그리고 핵심인재로 살아남는 개인은 대체 어떤 역량을 지니고 있는 걸까요?
글로벌 회사의 인재 생존 코드를 배워보세요.
모듈명 | 차시명 | Lesson 1 | Lesson 2 | Lesson 3 | |
---|---|---|---|---|---|
‘애자일’의 개념과 애자일 조직의 인재 정의 (애자일 협업 마인드셋) | 1. DT 시대, 변화한 조직구조와 애자일 커뮤니케이션 | 산업의 변화, 조직의 변화, 인재의 변화 | 소통 역량을 넘어 협업 역량으로 | 타인에 성장에 기여하라, 파트너십 | |
2. 성장을 위한 파트너십과 평판관리 | 애자일 조직에서의 업무 소통 | 애자일 조직에서의 성과 소통 | 평판을 만드는 상황이 있다 | ||
3. 네트워킹 원칙과 커뮤니티 리더십 | 외부 협업, 어떻게 해야하는가? | 기회를 넓히는 네트워킹 원칙 | 커뮤니티 리더십 | ||
4. CASE STUDY : 애자일 인재 인터뷰 | 인터뷰이 : LG 에너지솔루션 | 인터뷰이 : 아모레퍼시픽 | 인터뷰이 : SK텔레콤 (or 남양주시청) | ||
애자일 커뮤니케이션 Skills & Drills | Stage 1. 애자일 환경 조성하기 | 5. 애자일 커뮤니케이션 환경 조성하기 | 이게 나에게 왜 중요할까 | 성공했던 기억을 떠올려보자 | 어떤 특성들이 있을까 |
6. 외내부 부서와 협업하기 위한 업무 피드백 환경 조성하기 | 피드백 이해하기 | 피드백 루프 설계하기 | 피드백 루프 운영하기 | ||
7. 애자일 커뮤니케이션 역량 설계 및 실전 활용하기 | 커뮤니케이션 역량이란 무엇인가 | 소통 역량 매트릭스 만들기 |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 | ||
Stage 2. 업무 협업하기 | 8. 프로젝트 협업 1 : 목표 설정하고 합의하기 | 공동의 목표 설정하기 | 함께 선택하기 | 함께 만들어가기 | |
9. 프로젝트 협업 2 : 서로 다른 의견 속에서 의사결정하기 | 모두가 함께 참여하기 | 중립을 유지하기 | 합의하기 | ||
10. 프로젝트 협업 3 : 오해 없이 말하기 | 관찰, 감정, 욕구, 부탁 | 반영을 통해 공감하기 | 신뢰 쌓기 | ||
Stage 3. 보고, 멘토링하기 | 11. 상위 직책자에게 업무와 성과 공유/보고하기 | 상대방의 마음 읽기 | 신호 캐치하기 | 정리하고 합의하고 개선하기 | |
12. 하위 직책자(사원, 인턴 등) 멘토링하기 | 성장을 위한 대화 | 동기를 찾는 대화 | 권한을 위임하는 대화 |
개인 맞춤형 학습 Tool로서 효과적인 학습뿐만 아니라 학습자들이 필요로 하는 최신 기술 및 지식의 습득,
그리고 실무 적용을 위한 체계적인 학습경험을 제공합니다.
고용보험 환급과정이란?
직무향상 지원금이란?
비환급이란?
대상한정 과정
지식포인트
교수
닫기교육비 | 120,000 원 |
---|---|
회원할인 | -23,000 원 |
프로모션 할인 | -10,000 원 |
이벤트 할인쿠폰 | -3,500 원 |
신규회원 할인쿠폰 | -200 원 |
지식포인트할인 | -500 원 |
할인교육비 | 99,000 원 |
기업규모란?
산업분류 | 상시근로자 수 |
---|---|
제조업 | 500명 이하 |
광업 | |
건설업 | |
운수업 | |
출판, 상, 방송통신 및 정보서비스업 | 300명 이하 |
사업시설관리 및 사업지원 서비스업 | |
전문, 과학 및 기술 서비스업 | |
보건업 및 사회복지 서비스업 | |
도매 및 소매업 | |
숙박 및 음식점업 | 200명 이하 |
금융 및 보험업 | |
예술, 스포츠 및 여가관련 서비스업 | |
그 밖의 업종 | 100명 이하 |